AIR BUSAN

AIR BUSAN
BUSINESS CATEGORY
AIRLINE
PROJECT
Online Promotion (Japanese Market)
CLIENT
AIR BUSAN
DATE RELEASED
2018/09 -

Developing a localized marketing strategy
in Japan

LCC 항공사 에어부산의 일본시장 대상 온라인 마케팅 프로모션 사례입니다. 일본 현지의 온라인 마케팅 및 디자인 전문가와 협업하여, 브랜드의 장점을 소구하면서 한국을 찾는 일본인 관광객의 흥미도 유발할 수 있는 브랜드 전략을 도출하였습니다. 10년 이상의 운항 경험을 바탕으로 LCC 항공 경쟁사들에 비해서도 압도적인 안정감을 가지고 있으며, 아시아나 항공의 계열사로서 신뢰할 수 있는 기술력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는 점 등 에어부산만의 USP(Unique Selling Point)를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집중하였습니다. 또한,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A/B 테스트 및 다각적 분석을 통해 프로모션 개시 1개월만에 브랜드 검색 쿼리수를 2.5배 이상 증가시켜, 브랜드 인지도를 크게 상승시킬 수 있었습니다.

airbusan

airbusan


airbusan



VIEW MOR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