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W PIONE
Package Design
카이 포도 농원의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 실적입니다. 20대를 소비 타겟으로 설정하여, SNS에 올리고 싶은 세련된 패키지를 목표로 하였습니다. 패키징이 되었을 때 포도가 더 돋보일 수 있도록 한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. 품질 좋은 포도는 "검은색"이라는 점에서 착안하여 포도와 어울리는 그레이 컬러를 선택하였습니다. 패키지 내용물에는 감사의 인사와 함께 포도를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그래픽으로 풀어낸 카드를 동봉하였습니다. 트위터에서 해당 패키지의 사진을 게시한 결과, 하루만에 40만의 노출을 기록하고 준비 수량이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.